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콜센터:1833-8825)
주문한 후 배달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홈서비스 배달 매장은 주문 후 기본 30분이내이며, 점포사정(우천, 배달폭주, 기타사항)에 따라 배달시간이 달라 질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주문이력을 볼 수 있나요?
홈서비스 회원가입 고객님은 로그인 후 주문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내역'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고객님은 주문번호, 휴대폰번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여기'에서 주문상세내역을 확인하세요.
만약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1833-8825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순서: 가맹점 및 메뉴 선택 > 배달가능확인 > 결제 > 배달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고객님은 결제하시기 전, 점주님에게 바로 배달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배달가능확인 응답을 받으신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오랜 시간 응답이 없는 경우 결제하지 않거나 다른 가맹점을 선택하세요.

또한, 고객님의 결제완료 즉시 가맹점에서는 바로 조리가 들어가고 배달준비를 하게 됩니다.
배달주문 특성상 주문 취소나 변경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완료 후 변경 및 취소는 콜센터로(1833-8825) 전화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본사에서 권장하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입니다.
그러나, 가맹점별로 영업시간이 상이하오니 아래 검색창에서 가맹점명을 검색해 보세요.
런치세트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런치세트는 11시부터 14시까지 진행되며 매장에서만 제공됩니다.
따라서 딜리버리 서비스이용시에는 런치세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문시 카드 결제 이상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서비스 콜센터 대표번호 : 1833-8825 로전화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제휴할인카드 적용이 되나요?
딜리버리에는 제휴할인카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문하는 곳이 배달 불가 지역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배달 불가 지역일 경우에는 방문포장을 이용해 보세요. 방문 예정시간을 지정하시면 보다 편리합니다.
예약주문 기준시간은 몇 시부터 인가요?
예약 주문은 현재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후로 예약 가능합니다.
홈서비스 개인정보를 삭제(탈퇴) 하고 싶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어떠한 경우도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지 않으며, 회원이신 경우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개인정보가 삭제됩니다. 아래 안내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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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퇴하시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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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및 지난 주문내역은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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